삼떡으로 얻어보는 행운에 대해 글을 써 봅니다. 로또를 운(運)으로 보고, 운(運)에 다가가는 방법을 역(易)을 통하여 다가갈 수 있도록 웹사이트 수상술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그러므로 꿈등 보고 들림으로 자신에게 우연히 다가온 요상한 조짐에 대해 이를 본인 스스로 행운으로 연결시켜 볼 수 있다 할 것입니다.
당구에서 당구공 2개가 서로 붙으면 떡이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태극을 둘로 나누니 음양(陰陽)이고, 셋으로 나누어 천지인(天地人)입니다. 고서를 보면 셋으로 나누어 사용한 사례가 많이 등장하는데 삼신할머니에게 의지하였으며, 인류최초의 경전이라 부르는 천부경이 81수(9*9)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구려 시대의 삼족오 및 오늘날의 3번의 의사봉을 두드리는 것등의 예를 볼 수 있으니 삼(3)은 소망이 이루어 짐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삼떡으로 얻어보는 행운
오늘은 친구들과 당구(삼구)를 치다 우연히 당구궁 세 개가 모두 붙은 삼떡(당구용어로 공이 붙으면 떡이라 함)이라는 현상을 보았습니다. 모두들 처음 보는 현상이라 말하고 있었으며, 나 역시도 처음 보는 현상이라 이러한 기이함을 버리지 않고 행운으로 연결시켜 보았습니다.
우연히 다가온 삼떡의 기이함을 행운으로 연결시켜 보기 위해, 스마트폰을 꺼내어 스마트폰의 바탕화면에 깔려있는 수상술 버튼을 눌러 수상술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이후 사랑술프로그램을 실행시키고 삼떡을 생각하며 GO버튼을 지극함으로 누르면 하늘에 응답인 예상로또번호가 나타납니다. 아래의 예상로또번호는 참조용이며, 결정과 판단은 본인의 몫임을 말씀드립니다.
역(易)을 보면, 천지인(天地人)을 생장성(生長成)으로 사용하는데, 생(生)은 무언가가 생기는 것이고, 장(長)은 자라나는 것이고, 성(成)은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삼떡의 현상은 무엇인가가 생각한 대로 이루어진다는 것을 의미하니 매우 길한 조짐이라 할 것입니다.
끝으로 칼융의 동시성이론을 보면 무의식과 의식은 우연히 일치한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꿈이나 우연히 보거나 들려오는 묘(妙)함에 대해 이를 버리지 말고 행운으로 연결시켜보는 것도 지혜로 보여집니다. 조짐을 알아보고 행운을 얻어보는 술법의 공간을 제공하는 웹사이트 수상술에 놀러와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항상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