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오리바람으로 얻어보는 행운

회오리바람으로 얻어보는 행운에 대해 글을 써 봅니다. 로또를 운(運)으로 보고, 운(運)에 다가가는 방법을 역(易)을 통하여 다가갈 수 있도록  웹사이트 수상술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그러므로 꿈등 보고 들림으로 자신에게 우연히 다가온 요상한 조짐에 대해 이를 본인 스스로 행운으로 연결시켜 볼 수 있다 할 것입니다.

관물점이란 어떠한 현상 즉 조짐을 보고 괘를 지어 다가올 미래를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관물점을 잘 설명한 매화역수(대유학당)를 읽고 일부 내용을 제 관점에서 회오리바람의 예로 설명해 봅니다

우연히 다가온 현상을 관찰하여 괘를 지어, 그 현상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괘를 짓는다 함은 일반적으로 팔괘의 상의를 활용합니다. 그러므로 소년을 보고 간괘를, 마른 나뭇가지를 보고 리괘로 괘를 짓는다는 것으로 괘상에 대한 깨달음이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회오리바람으로 얻어보는 행운

어느날 지인의 전화를 받았다. 재미있는 일이 있으니 나오라는 것이다. 나갈지 말지를 망설이다 나가기로 결정하고 밖으로 나가니 잔잔한 바람이 얼굴을 스친다. 조금 걸어가는데 갑자기 나를 감싸며 지나가는 회오리 바람에 걸음을 멈춘다. 이상한 느낌이 들었고, 갑자기 다가온 현상이 무슨 조짐일까를 생각한다.

조짐을 알아보기 위해 스마트폰을 꺼내어 바탕화면에 깔려있는 수상술바로가기 버튼을 누르고 매화술 프로그램을 실행시킨다. 바람의 손괘와 약속장소가 있는 동남방의 손괘를 간단하게 터치로 입력해본다. 동효는 자동으로 계산되어 나오니 6효가 동한 중풍손이라는 점괘이다( 6효사를 읽어보니 “공손함이 침상아래 있으나 재물과 도끼를 잃고 바르더라도 흉하다”)

회오리바람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프로그램을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결과를 보면 이미 여럿이 모여 한잔하고 있었고, 늦게 참석하여 음식을 제대로 먹지 못하고, 음식값을 나눔으로 지불하기에 생돈이 나갔다는 느낌에 짜증난 하루라 할 것입니다.

끝으로, 스마트폰에서도 잘 살행되니, 일상생활에서 자신에게 우연히 다가오는 조짐에 대해 빠르게 이를 알아보고 나쁜 조짐으로 판단되면 조심하거나 피하고, 좋은 조짐으로 보이면 이를 취하고, 행운으로 빠르게 연결해 볼 수도 있다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