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꿈으로 얻어보는 행운

오늘은 거미꿈으로 얻어보는 행운에 대해 글을 써 봅니다. 로또를 운(運)으로 보고, 운(運)에 다가가는 방법을 역(易)을 통하여 다가갈 수 있도록  웹사이트 수상술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그러므로 꿈등 보고 들림으로 자신에게 우연히 다가온 요상한 조짐에 대해 이를 본인 스스로 행운으로 연결시켜 볼 수 있다 할것입니다.

풍수지리와 관련한 고서(古書)를 보면, 거미혈에 조상의 묘자리를 정하였고, 그로인해 오랫동안 최고의 부자로 살았다고 합니다. 무릇 손은 무엇을 잡는 것이고 발은 어디로 향하는데 사용합니다. 그러므로 손인지 발인지 모르겠으나 여러개의 손발을 가지고 있는 거미는 재물의 상징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말합니다. 매매중 갑자기 키보드 위로 거미가 떨어지면 무조건 생각을 따라가라고 말을 하니, 우리가 운(運)이라 말하는 귀신의 장난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거미꿈으로 얻어보는 로또운

나도 모르게 잠이 들었고 거미꿈을 꾸었다. 울창한 한그루의 나무에 새들이 오고가고 있어, 그 나무로 다가가서 살펴보니 거미 6마리가 거미줄을 만들고 있었다. 일반적으로 거미는 한 마리가 거미줄을 크게 만드는 것이라 알고 있기에 특이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새소리도 청아하게 들렸다.

잠에서 깨어 꿈을 생각을 해보니 꿈이 묘(妙)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즉시 스마트폰을 꺼내어 바탕화면에 깔려있는 수상술버튼을 눌러 빠르게 수상술사이트로 들어가 로또술 프로그램을 실행시킨다. 그 꿈을 생각하며 고(GO)버튼을 지극함으로 꾸~~~욱 누릅니다.

터치(클릭)떼기를 하니 하늘의 응답인 로또번호가 나타난다. 아래 이미지는 필자가 위의 꿈에 대해 하늘에 물어본 결과입니다. 아래의 로또 예상번호는 참조용이며, 여러분 스스로  수상술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갑자기 다가오는 어떤 묘(妙)함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울러 로또예상번호는 참고용으로 결정과 판단은 본인의 몫임을 말씀드립니다.

20230923_lotto_oon
20230923_lotto_lotto

예지예측력의 일인자로 전해지고 있으며, 상수학의 일인자로 알려지고 있는 소옹성인의 글을 읽어보면, 금수지응(禽獸之應)이라 하여 모든 짐승이 싸인을 보낸다 또는 모든 짐승이 먼저 알려준다의 내용이 있습니다.

끝으로, 행운이 나에 있을 수 있고 남에게 있을 수도 있으며, 나에게 용꿈이 올 수도 있고 남에게 용꿈이 올 수도 있으니, 나를 고집하지 말고 타인의 좋은 기운을 활용하는 것도, 행운을 얻어보는 다양한 방법중 하나의 방법일 듯 보이며, 행운은 사방팔방으로 흩어져 있으며 우연히 다가오는 묘(妙)함에 깊은 생각을 해봅니다. 항상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소망합니다.